BRND Token

BRND 토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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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토큰 에코 시스템의 주요 토큰 인 BRND 토큰은 서비스 토큰 (TaaS)입니다. 기업은 브랜드 토큰 네트워크에서 고유 한 토큰 (xB)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
우리는 사용자가보다 쾌락을 더 나은 상품과 브랜드 발견 및 콘텐츠의 유통, 더 가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친구들의 추천을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가능하게 토큰 데이터. 집계에 귀중한 피드백을 제공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얻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토큰 브랜드 란 무엇입니까?
브랜드 토큰은 계정 단위로, 블록 체인에서 생성되고 기록됩니다. 브랜드 토큰은 로열티 포인트로 사용될 수 있으며, 이는 브랜드가 발행하고 쇼핑, 사회적 참여 또는 새로운 고객 추천 등과 같은 원하는 행동을위한 선물로 고객에게 배 포함을 의미합니다.
문제는:
전통적인 고객 충성 및 보상 프로그램은 고객의 요구를 수용하고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갈림길에 있습니다. 사용자는 적립 능력, 투명한 요구 사항 및 교환 용이성을 높이기 위해 로열티 프로그램에 등록하지만 상금을받는 복잡한 과정에 직면하여 점점 더 지출하기가 어려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을 생산하는 대신이 충성도 보상 프로그램은 실제로 회사의 매출과 고객의 손실을 초래합니다. 
주요 문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금  환급 연기 현금 환급의
선물은 쉽지만 일부 회사는 여전히 복잡합니다. 환급금 형태로 상금을 상환하면 대부분의 카드 소지자는 발행 은행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명세서에 현금으로 상환해야합니다. 옵션에 수표 발송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며 이로 인해 더 많은 지연이 필요합니다. 일부 은행 만 자동 상환을 허용합니다.
기능 제한 사항
많은 로열티 프로그램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특정 시간에 특정 위치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는 포인트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포인트를 확보해야합니다. 이러한 선물은 다른 것으로 대체 할 수 없으므로 소비자는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무시합니다. 소비자는 먼저 가치를 얻거나 기다려야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수익성있는 인프라 없음
상환 기간이 더 길거나 특정 품목 구매와 같은 요구 사항을 준수하여 판매를 늘리는 조직과 같은 조직. 이 시나리오는 소비자 요구와 조직 요구 사이에 단절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문제의 일부는 조직 및 소비자에게 시스템을보다 효율적으로 발행, 추적 및 효율적으로 만들 수있는 인프라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계정 활동을 - 선물로 인해 일시 중단되고, 사용자는 관심과 참여를 잃는다. 이 경우 충성도 계정이 비활성화됩니다.  청구되지 않은 이익
의 낮은 환율은 회사의 대차 대조표에 부채로 기록됩니다.
투명성 없음  고객이 유통중인 총 공급 지점에 대한 통찰력이 없습니다.
높은 트랜잭션 및 관리 시스템 비용  , 종종 로열티 프로그램 작성 및 유지 관리 비용이 높습니다.
호환되지 않는 시스템은  두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하기 어렵습니다.
높은 고객 확보 비용   기업은 고객 확보에 더 많은 비용 을 지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품 이외의 다른 것으로 교환 할 수 없는  유동성  포인트 는 없습니다 .

해결책:
추가 연구에 따르면 고객에게 충성도 구조, 상환 유연성, 관련 인프라, 자동 교환, 빠른 채널 및 현금과 같은 선물 토큰 측면에서 더 많은 자율성과 옵션을 제공하면 시장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의 도움으로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토큰은 조직과 회사가 자체 브랜드 토큰을 발행하고 관리 할 수있는 도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다른 로열티 프로그램과 달리, 우리는 높은 수준의 유연성, 자동화 교환 및 금전적 가치 보상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충성도 업계에서이 단계를 처음으로 수행하기 때문에 우리의 솔루션이 유일한 솔루션입니다. 뛰어난 블록 체인 기반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브랜드 토큰 네트워크에서 자체 토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 생성 된이 토큰으로 모든 비즈니스는 안전하고 투명하며 효율적인 플랫폼에서 고객 또는 고객에게 보상 할 수 있습니다.
BRND 및 xB 토큰은 브랜드 토큰 플랫폼에서 다른 디지털 자산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또한 지불 수단으로 토큰을 허용합니다. 사용자는 디지털 자산으로 보유하고 비트 코인과 같은 다른 디지털 자산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는 BRND 및 xB 토큰의 유용성을 높이고 보편적으로 허용합니다. 그들은 또한 사용자의 디지털 지갑에 있기 때문에 휴대용입니다. BRND 및 xB 토큰을 쉽게 생성하는 기능을 교환하면 오늘날 업계의 다른 토큰보다 더 많은 가치와 유용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BRND 토큰은 TaaS로 설계되었습니다. TaaS 모델은 기업이 토큰 생성 및 소유와 관련된 장애물, 위험 및 기술적 장애물을 처리하지 않고도 블록 체인 기능을 활용할 수있는 혁신적인 모델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은 모든 토큰 소지자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더 나은 보상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블록 체인의 진행과 암호화 경제의 출현을 결합합니다. 브랜드 토큰 네트워크에 등록하고 네트워크를 실행하는 핵심 토큰 인 BRND 토큰을 획득함으로써 비즈니스는 고유 한 토큰 (xB)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고유 한 xB를 사용하여 고객을보다 효율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토큰을 처음부터 새로 작성하는 모든 기술적 과제와 비용을 겪지 않고 비즈니스에 고유 한 토큰을 가질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플랫폼은 모든 비즈니스가 고객이 선택한 동전으로 고객에게 선물을주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모든 비즈니스는 모든 비즈니스에 단일 공통 토큰을 구현하는 다른 로열티 플랫폼과 달리 브랜드를 유지합니다. 모든 비즈니스가 우리 플랫폼에서 자체 토큰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은 우리를 경쟁사들 사이에서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실제로, 우리는이 노력에서 개척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자체 토큰을 만들면 비즈니스가 고객이 네트워크의 일부가되도록 장려 할 것입니다. 고유 한 토큰으로 각 고객은 수행되는 모든 비즈니스 활동 또는 작업에 대해 쉽게 평가됩니다. 고객은 금전적 가치가있는 토큰으로 평가되며 플랫폼의 고객 지갑에 저장됩니다. 고객은 토큰을 사용하여 특정 비즈니스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BRND, BTC, ETH 및 FIAT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비즈니스는 자신있게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으며 훨씬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고객을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을 돕는 방법 :
로열티 네트워크는 운영 비용이 많이 들고, 종종 비효율적 인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지불 기간이 길어집니다. 또한 충성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회사가 사용자에게 유익한 지 여부에 대해서는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블록 체인은 충성도 네트워크 운영 비용을 크게 줄입니다. 시스템 설정 및 관리에 필요한 초기 비용 만 필요합니다. 사기와 실수는 비용 상승의 주요 원인입니다. 회사는 블록 체인을 활용하여 트랜잭션 가시성을 높여 투명성과 시스템 감사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Blockchain은 충성에 대한 보답으로 업계에 대한 다음과 같은 독특한 가치 제안을 제공 : 더 나은 보안을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구성원 데이터가 중앙 집중식 제 3 자에 의존하지 않고 보안 블록 체인 자체에 암호화 방식으로 저장됩니다. 블록 체인 브랜드 토큰은 분산 노드를 통해 관리되므로 단일 실패 지점이 줄어 듭니다. 또한, 한 당사자는 상금과 같은 회원 세부 정보를 조작하고 변경할 수 없습니다.
높은 프라이버시회원의 지갑은 타사에서 관리하지 않지만 블록 체인의 회원 계정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회원 만이 자신의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회원에게는 개인 지갑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개인 키가 있습니다. 판매자는 공개 키를 표시하여 지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개인 및 공개 키에는 구성원 또는 사용자의 이름과 개인 세부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가명임을 의미합니다. 충성도는
사용성  블록 체인에 따라  더 나은 보상 업계의 현재 조건보다 빠른 프로세스에서 획득하고 사용했습니다. 디지털 토큰은 블록 체인에만 독점적으로 존재하므로 상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확인하고 할당하는 것이 쉽습니다.
빠른 지불 BRND 로열티 네트워크는 복잡하지 않으며 빠른 지불을 채택합니다. 기업은 개별 토큰 (xB)에 대한 비용을 쉽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로열티 보상은 보너스를 받기까지 오랜 시간, 몇 개월 및 몇 년이 걸립니다. 토큰 브랜드 네트워크는 네트워크 채택 및 성장을 효과적으로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교환이 용이 로열티 보상 업계의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선물을받는 방식에 유연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회사에서 선물을 발행하면 특정 위치 나 판매 지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낭비입니다.
일반적인 로열티 프로그램보다 토큰 화가 어떻게 더 좋습니까? 현행 로열티 솔루션은 양도 또는 교환 할 수없는 포인트를 기준으로합니다. 포인트는 종종 만료되거나 쓸모없는 상태로 확장되어 사용자에게 속임수 또는 사용감을 느끼게합니다. 따라서 로열티 솔루션에 관심이없는 고객은 포인트와 브랜드 자체를 기반으로합니다.
비즈니스에서 토큰 화를 통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토큰은 특별한 서비스 도구로, 고객이 올바르게 사용될 때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거주자 의존성 준비에는 약정과 매립 수준이 낮습니다. 고객의 지배적 인 부분은 집중력에 대한 가장 안개 낀 생각이 없습니다. 이것은 포인트를 옮길 수없고 빠르게 잃어 버려서 고객의 사기를 떨어 뜨리고 아이템과 흔들리지 않는 배열에 대한 열의를 잃게됩니다. 토큰을 사용하면 다른 것에 대한 보상을 많이하지 않고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토큰을 수집하여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만족의 감정을주십시오. 토큰은 전송 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상 프레임 워크의 지배력에 관계없이 현재 모델은 깨졌습니다. 일부 고객은 자신의 초점을 회복 할 수 없으며 절차가 흐리게 보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 토큰은 블록 체인이 주도하는 주요 선물 및 거래 단계입니다. 우리는 브랜드와 고객 간의 안정성을 구축하기 위해 점진적인 새로운 사용 사례 및 기타 방법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도움으로 브랜드는 블록 체인 기반 서비스 토큰을 발행, 모니터링 및 사용하여 보상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좋고 완벽하며 다른 이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효과적으로 교환, 변경 및 평가되어 사무 서비스 계약에 따른 의무를 감소시킵니다. 브랜드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BRND : 로열티 프로그램 재정의 : 회사 개요
Brandtokens.io OU는 폴란드 바르샤바 본사에있는 에스토니아에 설립되어 사람들의 삶을 개선 할 첨단 기술을 탐색하고 발견합니다. 우리 회사는 다른 기술 분야로 진출했으며 이미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기위한 계획 단계에 있습니다. 우리는 현대적인 로열티 네트워크의 사용을 반영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교환 플랫폼 및 로열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토큰 플랫폼의 장점 :

고객을위한
오늘날의 고객은 즉각적인 보상을 받기를 원하며, 작은 엔돌핀의 주장을 느끼지 않으면 고객은이를 포착하지 못하고 관여하지 않습니다. 이는 브랜드에 대한 첫 경험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토큰을 사용하면 즉시 사용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귀중한 토큰을 받게되므로 즉시 가치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토큰을받는 것은 현금을받는 것 같습니다.
토큰 가치는 실시간으로 평가되므로 브랜드 시장에서 활발한 플레이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브랜드가 제공하는 강력한 인센티브가있는 경우 사용자는 구매뿐 아니라 거래 토큰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마다 고유 한 토큰이있는 모델 덕분에 가격 차이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즉, 언제든지 브랜드와 관련이있는 것이 많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특정 토큰의 가격이 가치를 잃으면 거래도 더 저렴 해져서 고객에게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합니다.
● 한 곳에서 많은 브랜드-당신이 얻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 즉시 양도 가능한 상품 – 실시간 가격의 토큰
● 모든 사람을위한 맞춤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 탑승 친구-공유 관리-더 저렴한 가격으로 함께 구매
● 친구 및 가족과 함께 관리되는 토큰 지갑
● 더 나은 사용자 경험-더 재미 있음
더 많은 놀이 와 놀이
페깅 된 멤버를위한 프로그램 ● 비 사용자는 추가 프로모션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호출되었다. BRND 토큰이 필요한 이유 :
BRND를 추진하는 핵심 가치 중 하나는 생태계의 성장에 기여한 모든 이해 관계자와 번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소수의 이사와 만 이익을 공유하는 소규모 회사를 운영하는 대신 이러한 유형의 네트워크 구성이 더 좋습니다.
우리는 xB 토큰 인 플랫폼에서 브랜드가 자체 토큰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쉽고 경제적으로 운영 할 수있는 고유 한 개인 충성도 프로그램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충성도 관리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 인 브랜드가 특별한 요구 사항이있는 BRND 토큰을 구매하도록 권장합니다. 최소 1 년 동안 1 백만 BRND를 보유한 모든 브랜드는 베팅을 유지하기위한 무료 프리미엄 가입 혜택을받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 회원들은 그들이 사용할 서비스의 추가 개발을위한 기금을 제공 할 것입니다.
브랜드 토큰 체인 : BRNDTOTAL 공급 : 1,000,000,000 BRNDDECIMAL : 18 블록 체인 : 이더 리움-ERC20TOKEN SALECAP 소프트웨어 : 250,000 USD HARDENESS : 1,000,000 USD 통화 허용 : BTC / ETH / FIATTOKEN 배포 % : IC % : 100 % ICO 라운드 II 15 % : 마케팅 10 % : Tim5 % : 준비금 및 유동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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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D MAP2020Q1 ● 브랜드 토큰 OU Company는 소프트웨어 및 기술 회사로 에스토니아에 설립되었습니다 ● 브랜드 및 사용자를위한 가입을 통해 선호하는 브랜드 토큰을 구독 할 수있는 새로운 웹 사이트 ● PreICO는 내부 고객에게만 공개됩니다 (한정판은 1 억만 가능) 토큰) .Q2 ●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선호하는 브랜드를 결정할 수있는 선거 시스템 ● ICO  4 억 개의 토큰 배포 ● 시스템에서 최초 1,000 개 브랜드 Q3 ● 애플리케이션 모형 ● BRND 및 베타 테스터 및 얼리 어답터 용 xB Q4 ● 모든 회사를위한 개방형 플랫폼, 대규모 온 보딩 ● 마케팅 오퍼링, 브랜드 성장 및 사용자 기반 ● 브랜드를위한 마케팅 자동화 도구 출시 2021Q1 ● AI에서 지원하는 프로파일,마케팅 자동화의 새로운 품질 ● 플랫폼 개발 Q2 ● ICO 라운드 2. ● 시장 집중 마케팅 Q4 ● 교환 플랫폼에 등록 된 BRND 토큰 ● BRND 토큰을 처음으로 다시 구매 플랫폼 개발.

Robert Wesker : Szczepan Bentyn의 CEO 겸 공동 창립자 : Mohanraj의 COO 및 공동 창립자 : CTOTomasz Rozmus : CBDMarta Lapacz : 비즈니스 개발자 Mustafa Dahdouh : UX / UILirdi Cani 디자이너 : 프로젝트 관리자 Zofia Pacholczyk : 소셜 미디어 관리자 Khaled Mouhssine : 국제 비즈니스 관리자

보다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

● 웹 사이트 :   https://www.brandtokens.io/
● 중간 페이지 :  https://medium.com/@brandtokens
이더 리움 주소 : 0xd5f1B76848DF419FC0D136d87dc8Ed9AfD1D73a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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